첫 만남 때 여자가 남자에게 바라는 10가지

2016년 3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mai


사진 출처: KBS 연애의 발견


누가 뭐라던 첫인상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첫인상은 그 사람을 좋아할지 싫어할지 결정하게 해준다.

남자가 여자를 칭찬하는 동안, 여자는 남자를 살펴볼 것이다. 첫인상에 관한 한 여자는 남자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훑어본다는 말이다. 이때 멋진 외모와 근육질 몸만으로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아니다.

온라인미디어 CURIOUSMOB(curiousmob.com)가 소개하는 다음의 열 가지 항목을 참고해보자.

pose

사진 출처(이하): pinterest.com


10. 자세

대부분은 알지 못하지만, 자세는 매우 중요하다. 강한 포즈를 취하는 것은 자신감을 풍긴다.

그리고 알다시피, 여자들은 자신감을 정말 좋아한다. 자세는 당신이 사람들 사이에서 어떻게 있는지를 정의한다.

자신감 있는 자세를 취할 때 거만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 강하지만 신사적이라는 인상을 줄 것이다. 구부정한 자세로는 눈길도 받지 못한다.

 

looks

9. 외모

피상적인 부분이지만 다른 것들만큼 중요하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사람들이 제각각 다른 외모를 선호한다는 것이다.

큰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작은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이는 중요한 사실이다.

 

manners

8. 매너

매너는 첫인상의 필수 요소이다. 당신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사람으로 보이고 싶을 것이다.

어떤 여자는 자신감 넘치는 남자를 원하고 누군가는 맹한 사람을 원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자신감에 넘쳐 잘난 척 하라는 뜻이 아니다.

언제나 신사처럼 행동하라. 예의 없는 행동은 집에서나 하는 것이다.

 

dress

7. 복장

여자는 옷을 제대로 입을 줄 아는 남자를 좋아한다. 첫 데이트에 양복에 블레이저까지 챙길 필요는 없다. 하지만 당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깔끔히 입는 것은 스스로를 관리할 줄 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약속을 나갈 때 절대 캐주얼한 티셔츠나 배기팬츠 같은 것을 입지 말아라. 그런 옷을 입는 것은 당신이 데이트에 신경을 전혀 쓰지 않는다는 느낌을 준다.

 

grooming

6. 몸단장

여자는 잘 빗은 머리, 깔끔히 정돈된 수염, 깨끗한 이와 정리된 손톱을 원한다.

만약 당신이 원시인이나 폐인 같은 몰골로 있다면 당신에게 관심을 둘 여자는 없다.

 

smell

5. 냄새

남녀 모두 악취는 싫어한다.  당신이 얼마나 잘생기고 멋진 업적을 지니고 있더라도,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입 냄새가 난다면 첫인상과는 작별이다.

항상 이를 잘 닦고 냄새 제거제를 바르고 매일 양말을 갈아 신어라.

 

body

4. 몸

모든 여자가 근육질의 남자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것이 여자들이 뱃살투성이의 남자를 좋아한다는 뜻도 아니다.

여자들은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하는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받는다. 나가서 운동을 하라.

 

company

3. 좋은 주변인물

여자는 남자가 누구와 친하게 지내는 지도 볼 것이다. 주변에 여자가 많다면 기회는 없어지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 주변에 훌륭한 남자가 있다면 여자는 당신을 좋게 볼 것이다.

 

sin

2. 피부

피부는 첫인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다. 당신의 피부가 건강하게 빛난다면 여자들은 성적으로 당신에게 더 끌릴 것이다.

 

voice

1. 목소리

목소리만큼 좋은 천인상을 잘 만드는 것도 없다. 당신의 첫마디는 부드럽고 선명한 목소리로 말해야 한다. 붕 뜬 목소리로 수다를 떨지는 말아야 할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