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대구경찰 페이스북
“사고를 목격하고 달려와 도움주신 이름 모를 여성 시민분께 감사드립니다”
23일 대구경찰 페이스북에는 ‘쓰러진 오토바이 그리고 경찰.avi’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대구경찰은 “오토바이 사고로 의식을 잃은 운전자. 마침, 길 건너에 있던 경찰이 급히 다가와 심폐소생술로 의식을 잃은 사고자를 구조합니다”라며 영상을 설명했다.
<쓰러진 오토바이 그리고 경찰.avi>오토바이 사고로 의식을 잃은 운전자.마침, 길건너에 있던 경찰이 급히 다가와 심폐소생술로의식을 잃은 사고자를 구조합니다.또, 간호사로 추정되는 이름 모를 여성시민께서 함께 도와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이 여성분아시는 분은 제보 부탁드려요~~ 다행스럽게도 사고자는 골절과, 치아손상을 입었지만회복중에 있습니다.
대구경찰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3월 22일 화요일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21일 오후 대구 달서구 상인네거리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에서 의식을 잃은 운전자에게 근처에 있던 경찰과 간호사로 추정되는 여성이 응급조치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에는 당시의 아찔한 순간이 고스란히 담겼다.
당시 사고 현장에 있던 김광우 순경이 달려가 기도를 확보하고 심폐소생술을 했고, 지나가던 한 여성도 신속하게 응급조치를 도왔다.
끝으로 대구경찰은 “사고를 목격하고 달려와 도움주신 이름 모를 여성 시민분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이 여성분 아시는 분은 제보 부탁드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토바이 운전자는 광대뼈 골절 등 중상을 입었지만 김 순경과 영상 속 여성 시민의 신속한 조치로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