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서 여자 꼬시는 방법” 몰래 영상 찍어 강의까지…?(동영상)

2016년 4월 6일   정 용재 에디터

출처 : Artis Korea-Youtube


“일본 여성들은 피카츄 한마디면 된다. 아시아 여성들 중 한국인이 가장 예쁘지만 꼬시긴 제일 힘들다”

한 백인 남성이 아시아를 여행하며 현지 여성들을 상대로 성관계 영상을 찍어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특히 그가 홍대 거리를 배회하는 영상까지 등장해 더욱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지난 2일 데이비드 캠벨이라는 이름의 남성은 유튜브를 통해 ‘일본 셀카 모음집(japan selfie Compilation’이라는 제목이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그가 일본여자와 데이트하는 방법이라며 수십명의 일본 현지 여성들을 헌팅한 뒤 수위 높은 스킨십을 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201604051519_61120010506469_2

이밖에도 ‘침대를 위한 일본여성 갖기’, ‘일본 여성과의 데이트 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 침대까지’, ‘홍대에서 밤생활 즐기기’ 등 헌팅으로 만난 불특정 여성과 성관계를 하고 이를 강의 영상으로 올리는 일을 계속하고 있는 그.

일본과 중국에서는 데이비드 캠벨의 입국금지를 촉구하는 운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도 영상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한국에서는 그에 대해 많이 알려지지 않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빗발치고 있다.

지도까지 펼쳐가며 헌팅하는 방법을 강의하는 그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그냥 진짜 입국금지 시키면 안되냐”, “얼굴도 알려진 만큼 여성분들이 조심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ulxzpjzw39jn59p600yt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