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여신들은 도대체 모두 어디에 있어요?”

2016년 4월 6일   정 용재 에디터

z0406t


사진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화면 캡쳐


SNS에 올라오는 아름다운 얼굴의 여성들. 그런데 이런 사람들이 정말 현실에 존재하냐는 물음에 누리꾼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스타에 있는 예쁜 여자들은 모두 어디에 있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평범한 직장인인 20대 후반의 여성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정말 궁금해서 그런다며 SNS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올라오는 예쁜 여성들은 현실에서 모두 어디에 있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얼굴과 몸매 모두 연예인 뺨치는 수준인 여자들이 수두룩해서 볼 때마다 기죽고 부러워하는데”라며 “이상하게 현실에서는 길거리, 요즘 핫하다는 핫플레이스, 라운지바, 클럽, 여자들 많은 레스토랑, 커피숍 등 강남권 쪽을 다 돌아봐도 인스타처럼 눈에 확 들어오는 예쁜 여자를 찾기가 힘들어요”라고 적었다.

그리고 항상 미스터리였다며 누리꾼에게 주변 지인 중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얼굴 같은 예쁜 여성들이 실제로 있는지 물었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A씨의 이야기에 크게 공감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누리꾼들은 “저도 궁금했어요” “SNS 그 많은 여신들은 왜 길거리를 돌아봐도 안 보이는 걸까” “인터넷 상에서만 존재함….”이라는 댓글을 달고 있다.

박수인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