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만남을 예방하는 5가지 간단한 방법

2016년 4월 15일   정 용재 에디터

 

397851_197396_4318

사진 출처: SBS ‘영재발굴단’


해외 미디어사이트 라이프핵은 새로운 관계를 찾을 때 잘못된 만남을 피할 수 있는 방법 다섯 가지를 소개했다.

7f9c151cae61ae3011b5fef09810d131

사진 출처: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당신의 믿음 이상의 타협을 하지 말아라.

거의 모든 연인관계는 어떤 종류건 타협이 존재한다. 하지만 관계를 더 좋게 만드는 타협과 당신을 다른 사람으로 바꿔놓는 타협은 다른 것이다. 누군가와 데이트 할 때 뭔가를 숨겨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은 적이 있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를 만나느라 당신의 정체성을 너무 심하게 바꿔 스스로에 대한 기준이 변해버린다고 느낀다면, 관계를 계속할 가치가 없다.

 

지난 번 관계에서 회복할 시간을 가져라.

누군가와의 사이가 끝난다면 마음 속의 그 사람도 조각조각 난다. 그래서 우리는 혼자 있는 아픔을 잊기 위해 급하게 다음 상대를 찾아 다닌다. 우리는 새로운 사람으로 관계를 대처하고 싶어하지만, 만약 전 관계의 상처에서 회복되지 않았다면 당신은 심약한 상태가 되어 일말의 관심이라도 주는 사람에게 사랑에 빠지게 된다. 진지한 연인관계 사이에 상처를 낫게 할 시간을 두어라.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원하는 것을 찾는데 더 준비가 잘 되어있을 것이다. 또한 전 애인과 새 애인을 비교하지도 않게 될 것이다.

%5BtvN%5D_재밌는TV_롤러코스터.E119.111023.H264.720p.HDT

사진 출처: tvN ‘롤러코스터’


혼자임을 즐겨라

이 시간을 이용해 당신의 감정을 꿈에 그리던 사람을 만날 준비가 될 수 있게 만들어라.

fdhdfwe

사진 출처: SBS ‘영재발굴단’


함께 있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라.

이것은 ‘끌리는 타입’을 갖는 것과는 다르다. 이 말이 뜻하는 것은 예전에 잘 되지 않았던 것과 다음 관계에 필요한 것을 아는 것을 의미한다. 연인관계는 확실히 노력이 필요하지만, 꼭 힘든 일이 되어야 할 필요는 없다. 만약 새 관계를 만드는 것이 너무 힘들다면,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인 것? 아니면 당신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과 함께 있기 때문인가?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것을 그만두라

어쩌면 잘못된 사람과 데이트하는 것을 막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새로운 사람을 그만 찾아보는 것일 수 도 있다. 일단 멈춰라. 우리는 항상 문자를 보내고 프로필을 만들고는 하지만 앱 속에 궁합이 있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기술을 집어치우라는 말은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찾아 헤매던 바로 그 사람이 기대도 하지 않았을 때 당신을 찾아올 수도 있는 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