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머리카락 싹둑 잘라버린 황당한 이유 (동영상)

2016년 5월 2일   정 용재 에디터

z0502nnn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지나친 행위도 마다하지 않는 이른바 ‘관심종자’는 한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

최근 페이스북 유저 브래드 홈즈(Brad Holmes)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자 여자친구의 머리카락을 잘라 비난을 샀다.

그는 얼마 전 소파에서 잠을 청하고 있는 여자친구 제니 데이비스(Jenny Davis)의 머리카락을 싹둑 자르는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그는 여자친구의 머리카락을 가위로 자른 뒤 “자기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있어”라며 그녀를 흔들어 깨웠다. 잘려나간 머리카락을 본 여자친구는 잠시 멍한 표정을 짓다가 일어나 머리를 살펴본다.

그리고 웃으면서 “이거 몰래 카메라야”라고 말하는 남자친구에게 그녀는 불같이 화를 내며 가위를 집어 던지기도 했다.

이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몰래 카메라를 제작해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래드는 여자친구가 지난번 자신에게 콘돔으로 몰래 카메라 장난을 친 것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이번 몰래 카메라를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이런 장난은 연인끼리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모으며 즐거움을 주기도 했지만 점점 도가 지나치게 되자 일부에서는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 “너무하다” 등의 댓글을 달며 불쾌함을 표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에디터 추천기사: ‘녹색어머니 처음하는 엄마’ 걱정된 초등학생이 보낸 문자

박수인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