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지금 어떤 종류의 브래지어를 입고 있나요? (사진9장)

2016년 5월 4일   School Stroy 에디터

cats

<사진출처:  비비안, 비너스, yes’>

평소에 자주 입는 브래지어 모양이 내 성격을 말해준다?

최근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 ‘리틀띵스’는 각 브래이지어를 통한 성격 유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본인이 지금 어떤 종류의 속옷을 입고 있는지 생각하면서 읽어보는 것이 좋겠다.

1

1. 언더와이어 브라 (Underwire bra)

언더와이어 브라는 노출이 적고 가슴을 확실하게 받쳐준다. 이 스타일을 선택하는 당신은 안전하고, 사랑받고, 안정된 삶을 살고 있다.

 

2

2. 레이서백 브라 (Racerback bra)

굉장히 바쁘고 하루에도 여러 가지가 바뀌는 삶을 살고 있는 여성에게 딱 맞는 브라다.

중요한 미팅에서 갑자기 친구들과의 술자리로 옮겨가는 정신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면 모든 복장에 입을 수 있는 융통성 있는 브라가 필요하다.

 

3
3. 스포츠 브라 (Sports Bra)

당신은 탄탄한 몸을 가진,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다.

제일 많이 입고 있는 옷은 조깅 또는 요가 복장이고, 스포츠 브라 위에 레깅스와 운동화, 탱크톱을 입는 패션이 주는 편안함을 잘 알고 있다.

4
4. 티셔츠 브라 (T-Shirt Bra)

편안함을 중시하는 여성들을 위한 또 다른 브라다. 당신은 대부분의 시간을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으로 지낸다.

느긋하고 여유로운 삶을 살지만, 편안함에 너무 익숙해져 변화를 기피하려는 태도를 갖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5
5. 노와이어 브라 (Bralette)

당신은 충전재나 언더와이어가 없어도 될 만큼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다. 대신 당신은 항상 레이스가 있는 시어 룩(sheer look)을 택함으로써 아름다움을 포기하지 않는다.

당신은 물 흐르듯 매끈한 드레스와 품이 여유로운 바지를 선호하며, 너무 화려하지 않은 앙증맞고 우아한 느낌의 옷을 선호한다.

 

6
6. 푸시업 브라 (Push-Up Bra)

당신은 자신감이 넘치고 긍정적이다. 당신은 스카이다이빙부터 탱고 추는 법을 배우는 것까지, 새로움을 마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당신에게 호피무늬나 주황색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옷장은 당신의 삶의 낙 중 하나이다.

 

7
7. 반컵 브라 (Demi Bra)

관능적인 매력을 중시하는 당신의 선택은 반컵 브라다. 이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자신감으로 가득차 있고, 자신이 높게 평가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피부에도 자신감이 있는 편이다.

8

8. 노브라 (No Bra)

뻔한 얘기지만,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은 언더와이어가 주는 압박감을 싫어하고, 대신 겉치레가 필요 없는 삶을 살며 행복을 느낀다. 전형적인 ‘마이 웨이’를 걷는 스타일이다.

에디터 추천기사   마스카라 쓰지 않고도 예쁜 속눈썹 만드는 8가지 방법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