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뽑힌 여성의 얼굴이다. 카메라가 줌아웃하자… (동영상)

2016년 5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girl1

출처 : ViralThread (이하)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 뽑혔다. 그녀는 아직 청소년이다.

지난 9일(현지시각) 해외 온라인 매체 바이럴스레드(ViralThread)는 영국에서 선발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여성’으로 선발된 플로렌스 콜게이트의 이야기를 전했다.

과학자들은 미의 기준에 굉장히 까다로운 과학적, 수치적 기준들을 많이 두었다. 이번에 선발하는 과정에서 고려된 요소에도 대칭과 눈, 입, 이마, 턱 사이의 비율 등이 고려되었다.

그렇게 해서 선발된 여성은 바로 플로렌스 콜게이트다. 그녀는 튀김요리 음식점에서 일하고 있는데 아직 청소년의 나이다.

girl2

그녀는 8000명의 다른 경쟁자들과 함께 심사를 받아 가장 아름다운 외모로 뽑히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심사대상자들은 메이크업을 모두 지우고, 성형 수술을 받은 적이 있는지 면밀히 검사를 받았다.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선발하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이다.

그녀는 런던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트레이닝을 받는다. 약국 등 여러 곳의 포스터에 등장하는 것을 시작으로, 얼마 안 있으면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에디터 추천기사    단체로 ‘모유수유’ 시도하는 남자들? “이게 무슨일이래…” (사진5장)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