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치기범 화끈히 제압한 여성,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동영상)

2016년 5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z0511tttt

중국의 한 버스 안에서 소매치기범을 제압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달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 공식 SNS(facebook.com/shanghaiist)에 올라온 이 영상은 400만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영상에는 버스 안에서 스마트폰에 정신이 쏠려있는 여성과 그녀를 주시하는 남성이 등장한다. 남성은 여성의 가방에 손을 대며 계속 주변을 어슬렁거린다.

승객들이 버스에서 내리고, 남성은 여성의 뒤쪽으로 위치를 옮긴다. 그리고 슬그머니 가방 속으로 손을 집어넣는다.

그 순간 이를 눈치챈 여성이 화들짝 놀라며 남성의 손을 잡아챘다. 여성은 “소매치기야!”라고 외치는 듯 소리를 지르다 남성을 발로 한대 걷어찼다. 그리고 한번 더 발차기를 해 그를 완전히 제압했다.

영상은 곧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모든 행동들이 너무 부자연스럽다” “남성이 여성의 발에 닿기도 전에 나가 떨어졌다”는 댓글을 다는 누리꾼도 많았다.

연출된 상황이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이 동영상은 현재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에디터 추천기사: 새로 발견된 말벌에 왜 ‘브래드 피트’라는 이름이 붙었을까

박수인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