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Bustle.com
만약 당신의 ‘좋아하는 것’ 리스트에 버거킹 버거와 스파가 들어있다면, 희소식이 당신을 찾아왔다.
지난 15일(현지시각) 해외 온라인 매체 버슬(Bustle.com)이 버거킹의 새로운 ‘버거킹 스파’에 대해 소개했다.
핀란드 헬싱키에 위치한 이 스파는 핀란드 버거킹에 수상을 안겨주기도 했다. 이 특별한 버거킹의 시설은 세탁실, 탈의실, 15평 사우나, 그리고 48인치 TV를 자랑한다.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버거킹 가운을 입고 사우나를 즐기면 된다.
또한 따로 마련된 멀티미디어실도 있어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55인치 TV에서부터 플레이스테이션 4 전용 공간까지 갖추어져 있다. 행여나 이것만으로는 부족할 까봐 탄산음료와 주류가 제공되는 바도 있다. 버거는 물론 주문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한 것은 왜 굳이 버거킹이 ‘스파’ 서비스를 시작해야 했는지 일 것이다. 이는 위치를 고려하면 충분히 이해 가능한 결정이다. 스파는 핀란드인들의 삶에서 굉장히 큰 부분을 차지해서, 실제로 핀란드에는 대략 300만개 정도의 사우나가 있다고 한다. 이 점을 고려하면 버거킹이 스파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이 그리 기괴한 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다.
에디터 추천기사 엘리베이터에 탄 여성, 갑자기 바지를 내리더니…? (동영상)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