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손 대신 머리채를 잡습니다”… 마누라와 여친의 차이 (사진8장)

2016년 5월 20일   정 용재 에디터

zeevl3y020

출처 : 포레스트 루/무라드 오스만 SNS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결코 잊지 못할 둘만의 인증샷을 남기고 싶다면 다음의 두 커플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는 ‘마누라랑 여행 사진 VS 여친과 여행 사진.jpg’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먼저 게시물 속 ‘여친과 여행 사진’은 우리에게 꽤 익숙한 사진이다.

zeevl3y021

해당 사진은 지금은 부부가 된 무라드 오스만과 나탈리아 자카로바의 모습으로, 지난 2013년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의 손을 이끄는 듯한 뒷모습을 연출해 이미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마누라랑 여행 사진’.

대만의 한 커플도 이 같은 잊지 못할 여행 인증샷을 남기고 싶어 따라하려다 방향만 조금 바꾸었다.

zeevl3y022

 

손을 잡고 이끄는 대신, 귀나 머리채 심지어 콧구멍을 잡고 끌려가는 남자친구의 코믹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 전 세계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낸 것.

이들의 재미있는 커플 사진은 순식간에 ‘좋아요’ 13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전 세계로 확산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이렇게 살고 싶다”, “꼭 해보고 싶음”, “마누라랑 여친의 차이 맞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디터 추천기사   제복입고 ‘하의실종’ 셀카 올린 경찰 해고.. 어떻길래? (사진)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