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모델, 하지만 포토샵 과정을 거꾸로 돌려보니…? (동영상)

2016년 5월 26일   정 용재 에디터

pizza tn

출처 : CollegeHumor – Youtube (이하)


통쾌한 비판과 웃음을 겸비한 참신한 동영상이 모델들의 포토샵 성형을 풍자했다.

최근 해외 온라인 매체 칼리지휴머(CollegeHumor)는 유쾌하면서도 기발한 방법으로 문제를 지적한 동영상 하나를 소개했다.

동영상 속에서는 모든 것이 완벽해 흠 잡을 데가 없어 보이는 한 여성 모델의 사진이 등장한다. 하지만 동영상 속의 설명은 이 사진에 포토샵이 사용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며 포토샵 과정을 ‘거꾸로’ 돌려보겠다고 알린다.

그러자 모델의 몸매가 사실은 통통하고 살집이 있는 몸매였다는 것이 드러났다. 여기까지는 예상 가능하다고도 할 수 있겠다. 하지만 동영상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며 계속 포토샵 과정을 거꾸로 되감아 보여주었다.

그러자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피부의 색깔이 점점 변하고, 몸의 형태가 점점 이상해지더니, 점점 사람의 형체를 잃어가는 것이다. 결국 맨 처음, 포토샵을 전혀 가미하지 않은 원본의 정체가 드러난다. 그것은 바로 피자다.

이 동영상은 피자 사진을 엄청난 포토샵을 통해 완벽한 모습의 모델로 감쪽같이 탈바꿈시키는 포토샵 과정을 거꾸로 돌려 사람들의 충격을 산다. 이 동영상은 네티즌들로 하여금 “포토샵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예쁘고 아름답다”라는 식의 비판 섞인 농담을 던지게 함으로써 포토샵을 통한 과도한 모델들의 사진 보정을 꼬집는 목표를 달성한 듯하다.


pizza 1

pizza 2

pizza 3

pizza 4

pizza 5

pizza 6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