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주말을 즐기는 4가지 방법

2016년 6월 9일   정 용재 에디터

522313774

사진 출처: gettyimagesbank

해외 팁사이트 리틀띵스는 비가 와도 좋은 주말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글을 게재했다.

photo-1452451312475-5055e48f74cb-2-1024x768

사진 출처(이하): lifehack


재미있는 TV시리즈 모아두기

TV 보는 것은 당연히 떠오를만한 일이지만, 이 일 만큼 방해 받지 않고 즐길 수 있으며 날씨가 더 나빠도 된다 생각할만한 활동은 없다. 최신 유행하는 해외 드라마를 볼 수도 있고, 유명한 고전 드라마를 볼 수도 있다.

궂은 날씨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매일의 책임에서 벗어나 마음대로 행동할 기회를 준다. 이럴 때 TV를 보는 것은 기분을 전환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건강한 방법이다. 담요와 와인을 추가해 스스로를 달래는 저녁 시간을 보내라.

cooking-1024x403

요리 시간 가지기

요리는 긴장을 해소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 즐겁게 할 수 있는 활동이다.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실험 시간을 가져볼 수도 있다. 육각 썬 양파를 그슬려 익히기만 해도 엄청나게 만족스러울 수 있다.

요리에 별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요리가 어려운 도전처럼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비가 온 덕에 자신에게 숨겨졌던 일면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다. 내면의 요리사를 찾아보는 것은 누구라도 경험해 봐야 하는 일이다. 이 경험은 당신에게 새로운 단계의 자신감을 줄 것이다.

old-couple-630x417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락하기

나이를 먹게 될수록 책임이 늘어난다. 우리의 삶은 다음 목표를 위한 모험이나 일상이 된다. 우리는 과거의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는 일을 잊는다. 과거를 기억하거나 추억을 회상하기는 하지만, 직접 연락을 하지는 않는 것이다.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들도 나이를 먹는다는 사실을 까먹는다.

비 오는 날을 부모님에게 전화해 긴 대화를 하는 기회로 삼아라. 평생 기억하는 전화가 될 수도 있다. 아무런 계획이 없는 비 오는 날이 부모님의 공유하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듣고 당신의 이야기를 하기에 딱 좋은 날이다.

Rainy-Season-Sleep-Ventures-Africa

잠을 푹 자기

우리는 모두 잠자기를 좋아한다. 잠을 잘 때 우리의 몸과 마음은 진정한 평화를 찾는다. 잠을 잘 때면 내일에 대한 걱정은 미래에 남는다. 하지만, 오늘날 같은 바쁜 세상에서 우리는 모두 잠이 부족하다. 우리는 동 틀 때까지 잠을 자지 않고 눈을 뜨자마자 커피를 만들며 할 일을 체크한다. 사실 우리는 모두 침대에서 일어나 억지로 샤워하러 가는 것을 싫어한다.

비 오는 날은 당신이 마땅히 자야 할 시간만큼 자기에 딱 좋은 날일 수 있다. 비 오는 날 자는 것이 가장 깊게 자는 방법일 수 있는데, 베개를 베고 이불 밑에 들어가 마음 속에서 현실을 떨어뜨려 놓아라. 눈을 감고 꿈나라로 향하라.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