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놀라운 ‘발’ 스킬은 깨질 뻔한 컵을 싱크대로 골인시켰다 (동영상)

2016년 6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출처 : First Click-Youtube


CCTV에 찍힌 한 여성의 ‘발’ 스킬이 온라인상에서 퍼지면서 사람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최근 스페인 뉴스 ‘갈리샤의 목소리’는 한 CCTV 영상이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어느 가게의 주방과 여직원이 등장하여 위험천만한 순간을 무마하는 순간이 포착되어 있다.

이 영상의 처음 부분에서는 한 여직원이 커피머신 앞으로 다가서 손을 위로 뻗은 채 무엇인가를 찾으려는 장면이 나온다. 그러다가 흰 머그컵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장면이 나오고, 여직원은 아무 것도 아니라는 듯이 깨지려는 머그컵을 발로 차 물이 가득 찬 싱크대로 골인시킨다.

이 광경을 때마침 목격한 다른 여직원은 놀랍다는 표정을 지으며 싱크대를 가리키고, 바 앞에 앉아있던 손님들 또한 그 광경을 보고 웃으면서 놀라워한다.

이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1,300번의 공유를 얻었고 수 만개의 좋아요를 얻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놀랍다” “순간 상황 판단능력이 빠른 직원이네요”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