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성 경험 유무를 판단할 수 있는 기준?(사진3장)

2016년 6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pp1

<사진출처: 온라인커뮤니티(이하)>


여성의 성관계 경험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갑론을박이 이어지는 중이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여자가 경험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법”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다.

게시물은 여성의 성관계 경험을 예측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소개하고 있다.

소개 내용에 따르면 우선 첫 번째로 모텔에 들어갔을 시 대부분 침대에 걸터앉아 쓸데없는 이야기를 꺼내는데 경험이 있을 경우 바로 TV 켜고 냉장고 문을 열어 음료수를 확인한다.

또 냉장고에 음료수가 없을 경우 경험자는 전화기를 들어 0번을 누르고 카운터 아주머니께 음료수를 달라고 요청한다.

성에 관한 지식을 배울 때도 초보자가 보통 여성 잡지를 통해 터득하는데 비해 경험자는 몸으로 직접 터득 후 인터넷에 올린다.

이 밖에 성관계 시 경험자는 다양한 노하우를 동원해 쾌락을 즐긴다.

게시물의 내용은 대략 이렇게 구성됐다.

특별한 과학적 근거나 통계를 포함한 정석 자료는 아니다.

성관계 직전 경험자 같은 자연스러운 행동을 경험 유무로 판단하는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이런 자료가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자칫 성 상품화를 노골적으로 표현하고 성차별적인 내용이 될 수 있다며 여성의 성관계 유무를 놓고 지나친 희화화를 이끌어내는 것도 좋지 않은 현상이 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정말 터무니없는 자료네요”, “글쎄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글을 썼을까?” 등의 의견을 올렸다.

pp5

pp2

장재성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