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만남 호감도 200% 상승시키기 ‘5가지 팁’

2016년 7월 12일   정 용재 에디터

남자썸

출처 : sbs-미세스캅2


간단한 5가지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지난 27일 해외매체 칫시트(cheatsheet)는 첫 눈에 남기는 인상을 발전시킬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정리해 공유했다.

 

Businessman lookint at his partner talking in office

출처 : gettyimagesbank(이하)

1. 바른 자세를 유지

: 누군가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이던지, 사람들이 많은 자리에서 돋보이는 방법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다.

더욱 당당해 보이고, 듬직해 보이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평소에 바른 자세를 가지는 습관을 계발해라.

young woman

 

2.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 피부에서 빛이 나는 사람은 어디를 가던지 주목 받을 수 있다.

평소에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말고 항상 미스트나 피부 관리 제품을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관리해라.

Deal!
3. 환한 웃음

: 누군가를 처음 만난 후 경직된 표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위기를 어색하게 만들 뿐이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는 환한 웃음을 아끼지 말아라.

Slim woman after diet.
4. 몸매 관리가 된 모습

: 어느 정도는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의 호감도가 훨씬 높다.

꾸준한 운동은 여성성과 남성성을 더욱 뚜렷하게 발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usinessman walking in the street while holding a smartphone
5. 몸매가 살짝 드러나는 옷

: 너무 헐렁하거나 붙는 옷은 격식을 차리지 않은 느낌이 들 수도 있다.

특히 헐렁한 옷은 자신감이 없어 보일 뿐 아니라, 당신을 전혀 돋보이게 하지 않는다. 몸매가 드러나며, 편안한 옷을 입어라.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