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태연 인스타그램/온라인 커뮤니티(이하)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그룹 엑소 백현이 등장하는 동영상에 ‘좋아요’를 눌러 누리꾼들의 눈길을 모았다.
20일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는 ‘태연 실수로 백현 영상에 좋아요 누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빠르게 확산됐다.
실제로 지난 19일 태연은 가수 출신 SM 안무가 심재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
다만 해당 동영상 속에는 엑소 백현과 찬열이 등장한 것에 대해 누리꾼들은 의문을 보이고 있다.
“일부러 티 내는 건가”
“이미 헤어진 마당에 왜 그럼?”
“한번이어야 실수지. 한두 번이 아님”
일부 누리꾼들은 “다른 건 몰라도 저건 심재원이 올린 건데 뭐 어떰? 그렇게 몰아갈 정도는 아닌 듯”, “헤어졌다고 좋아요 누르면 안 되는 것임?”, “태연 인스타 계정 해킹 당했다는 얘기도 있음”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심지어 이들이 다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난무하고 있는 상태.
한편 태연과 백현은 지난 2014년 6월 교제를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2015년 9월 “한 소속사의 좋은 선후배로 남았다”며 결별했다. 두 사람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이자 ‘SM 엔터테인먼트’ 1호 커플로 숱한 화제를 뿌렸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