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남성이 샤워하는 모습을 보고 있어요. “샤워하는 네 모습 다 보여”

2016년 7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Close-up side view of a nude woman's hand as she rubs a wet sponge on her arm.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

샤워할 때 꼭 핸드폰을 방에 두고 나가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화장실 갈 때 핸드폰 두고 가야하는 이유ㄷㄷ”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이 충격에 빠졌다.

게시글에는 알 수 없는 초성의 문자메시지가 공개됐다.


56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이하) >

모르는 번호로 “ㅎㅇ ㄴㅈㄱ ㅅㅇㅈ? ㅅㅇㅎㄸ ㅎㄷㅍㅎㄱ ㄱㅇ ㅆㅈㅁ ㄷㅂㅇ ㅋㅋㅋㅋㅋㅋ” 라고 메시지가 왔다면 이건 무슨 말일까?

누리꾼들의 머리를 맞대어 초성을 풀어본 결과 “하이 너 지금 샤워중? 샤워할 때 핸드폰하고 같이 씻지 마 다보여ㅋㅋㅋㅋㅋ” 라는 소름 끼치는 메시지였다.

약 15분이 지난 후 또 하나의 메시지가 도착했다.


123456

“ㅅㅇㅎㄸ ㄴ ㅂㅈㅇㄷㄱ ㄴㄲ ㄴㄱㅅㄷ ㄷㄱ ㄲㄲㅈㅇㄷ”라는 말은 또 무엇일까?

누리꾼들은 초성을 확인한 후 “샤워할 때 니 보..X에다가 내꺼 넣고 싶다”라고 해석했다.

두려움에 떨고 있는 것을 멀리서 보고 있는 것일까?

111

이어 “참고로 같은 학교야 잘 찾아봐ㅋㅋㅋㅋㅋ”라는 메시지를 보내며 소름 돋는 협박을 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소름.. 저 번호 꼭 추적해야 한다.”, “정말 사이코니까 꼭 추적해서 범인을 잡아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선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