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에게 지나친 인종차별 발언한 중국인 결국…(동영상)

2016년 7월 26일   정 용재 에디터

jj2

<사진출처: YouTube ‘news house’ 캡처>


“인종차별은 안됩니다”

최근 유튜브 사이트에 올라온 흑인으로부터 뺨을 맞고 있는 한 동양인 남성의 동영상이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이 찍힌 장소는 외국의 지하철로 추정된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 흑인이 동양인 남성을 세워놓고 인정사정없는 따귀를 날린다.

따귀를 맞은 동양인 남성은 귀를 잡고 고통스러워 하고 있다.

그러나 이 와중에도 흑인은 동양인의 반대쪽 뺨을 다시 한번 내려 치면서 2차 폭행을 가한다.

그리고 남성의 목을 움켜쥐면서 무엇인가 말을 전한 뒤 자리를 떠나면서 동영상은 끝이 난다.

도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커뮤니티에 따르면 처절하게 맞고 있는 문제의 동양인은 중국 출신으로 폭행을 가했던 흑인에게 “검은 악마”라고 외치며 인종차별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흑인 남성은 이것을 문제삼아 몇 차례 폭행을 가한 뒤 이 중국인에게 “다시는 그러지 말라”는 훈계를 남기고 떠난 것으로 보인다.

자칫 동양인이 외국 유학 중 유색인종이라는 이유로 일방적인 인종차별을 당한 것으로 추측할 수 있었지만 자세한 내막을 들여다보면 오히려 그 반대의 상황에서 보복 폭행이 이뤄졌다는 사실이 놀랍다.

한편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맞을 짓 했네요…”, “아무리 그래도 사람을 저렇게 때리면 어떻게 합니까?”, “좀 심하긴 하네요” 등 엇갈린 반응을 나타냈다.

<출처: YouTube ‘news house’ >

장재성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