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3가지 행동

2016년 7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D4920-14

출처 : 영화-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이하)


쌍방향이 아닌데 이제껏 착각하고 있었던 거라면?

연애 시작 단계인 ‘썸’을 타고 있다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꼭 알아야 할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는 3가지 신호를 최근 해외매체 팝슈가(popsugar)가 공개했다.

둘 사이에 뭔가 특별한 기운이 느껴진다고 생각해 시간 낭비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나에게 관심이 없는 남자를 내 마음대로 나를 좋아하도록 만들 수는 없는 노릇이다. 쌍방향으로 진행되지 않고 있다면 ‘썸’을 이제 그만 끝낼 시간이 된 것이다.

1 (1)
1. 바빠서 볼 시간이 없다는 말을 자주한다

: 한 번 본 뒤로 다음 약속을 계속 미루거나 바쁘다는 핑계를 댄다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은 것이다.

물론 문자나 통화로 연락을 이어갈 수는 있겠지만 당신에게 관심이 있었다면 먼저 만나자는 약속을 잡았을 것이다.

당신과 만나서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 않는 남자와 계속 연락할 필요는 없다.

Untitled-2
2. 진지한 만남은 별로인 것 같다고 말한다

: 만약 만나게 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런 말을 했다면 선을 그은 것이나 다름없다.

당신은 이 남자와의 진지한 연애를 꿈꾸고 있겠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나는 아닐거야’라는 착각을 하지 않아야 한다. 그는 책임감 있는 연애를 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3 (1)
3. 다 함께 있는 자리에서만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

: 페이스북의 좋아요, 가끔 오는 연락에 착각하지 말아라.

만약 당신과 따로 약속을 잡지 않고 어쩌다 만나는 경우에만 당신에게 집중을 하는 남자와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만약 당신에게 정말 반했다면 만나려는 노력을 할 것이다. 당신이 우선순위가 아닌 남자와 진지한 연애는 기대하기 어렵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