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이돌’ 명단 Top10 공개, 의외의 인물까지 관심 집중

2016년 8월 8일   정 용재 에디터

87

<사진출처: 무한상사_기사와 무관한 사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3대가 먹고 살아도 될 만큼 부자인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부터 넘사벽 ‘그들이 사는 세상’ 아이돌 명단을 공개한다.

10위. 가수 2AM의 멤버 정진운

1

<사진출처: 차트를 달리는 소녀 캡처(이하)>

상반기 ‘춤’으로 누리꾼들을 뜨겁게 달군 그는 청담동 100평짜리 고급 저택에 살고 있다. 현재 지하에는 개인용 밴드 연습실이 준비돼있다.
2AM 내에서도 지갑이 두터운 멤버로 유명한 그는 21살 성인이 되던 날 파티플래너가 와서 생일잔치를 기획했다.

9위. NCT 텐

2

태국에서는 이름이 길면 부자라는 설이 있는데, 그런 그의 본명은 ‘텐 치타폰 리타이아 폰쿨’.
최소 우리나라 보다 세 배는 부자인 그는 태국의 ‘슈루즈버리 국제학교’출신으로 디자인과 예체능계의 재벌학교로 일 년 학비는 2,000만 원이다.
텐은 여길 10년 동안 다녔으니, 학비만 2억을 쓴 곳이다. 현재 텐의 여동생도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하니 태국 1인 연평균 소득 670만 원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입이 떡 벌어진다.

8위. 가수 소녀시대 멤버 수영

3

대한민국에서 성공한 걸그룹으로 꼽히는 ‘소녀시대’. 멤버 모두 청담동 건물 한 채씩은 가지고 있다.
그러나 수영은 데뷔 전부터 경기도 광주의 초호화 주택에서 살면서 남다른 집안의 내력을 보여준다. 이뿐만 아니라 현재 그녀가 가진 논현동 빌라는 27억3천만 원이다.

7위. 가수 엠블릭 멤버 미르


4

300년간 4대째 장성에서 살는 미르는 동네에서 소문난 지주다. 땅 부자로 소문난 그의 아버지는 산을 9개 소유하고 있다. 어린 시절 부모님 지갑에서 돈 만 원 빼가는 어리석은 도둑질을 누구나 한다고 하지만 미르는 소를 내다 팔았단다. 그렇다면 말을 다 한 것 아닌가?

6위 가수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

5

규현의 아버지는 교육 사업으로 부호가 된 사업가로 20년 넘게 학원을 운영했다.
2012년 대만 타이베이에 한국어 학원을 열어 하루 만에 8천5백만 원의 수익을 올린 아버지는, 처음 학원생의 90%가 슈퍼주니어의 팬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현재는 분점을 낼 정도의 어마어마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 피는 못 속인다고 현재 규현은 땅값이 비싸기로 유명한 명동에 객실 60개 딸린 8층짜리 게스트하우스를 올렸다.

5위 가수 2PM 멤버 닉쿤

6

닉쿤이 다닌 왕 가누이 스쿨은 1년 학미가 5천만 원이다. 당연히 있는 집 자식들이 다니는 학교로 유명한 이곳은 영국 에드워드 왕자가 졸업한 사립학교이다.
태국에서는 이름이 길면 부자라는 설이 있다는 말을 기억하는가? 역시 닉쿤의 본명도 ‘니치쿤 벅 호르베치쿨’.
그는 2PM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하기 전부터 어머니께서 태국에서 제약회사를 운영하셨다. 이미 태국에서 그는 수많은 광고를 찍었으며, 2011년 기준의 몸값은 7억 원이었다.

4위 가수 갓세븐 멤버 마크


7

잘생긴 외모에 랩도 잘해서 많아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는 멤버 마크.
소속사에서도 손꼽히는 재력을 자랑하며 데뷔 초부터 ‘LA 도련님’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다.
사업가였던 아버지는 현재 은퇴한 상태라는데, 항상 여행 혹은 회식을 즐기시고 물론 비행기도 1등 석이다. 현재 LA에 있는 집은 수영장과 정원이 딸린 초호화 주택이다.

3위 가수 트와이스 멤버 쯔위

8

‘한국 연예인 따라잡기’라는 이유로 중국과 대만에서는 성형 열풍이 불었다. 이때 이미 쯔위 어머님은 성형외과 세 곳에 20억 원을 투자하신 분이다.쯔위 어머님은 ‘돈을 부르는 손’으로 유명하다. 대만에서 카페를 오픈했는데 장사가 워낙 잘 되어 한 달 만에 2호점을 오픈했다. 게다가 트와이스는 데뷔 40일 만에 CF 10개를 계약한 신생 부자돌. 부럽다 쯔위!!!

2위 가수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

9

박형식 부자 설은 이미 팬들 사이에 유명하다. 배고픈 연습생 시절 박형식에게 밥을 얻어먹기 위해 ATM기에 돈을 뽑는 박형식의 잔고는 1,600만 원!. 수입도 용돈도 없던 연습생 시절에 1,600만 원이 어디서 났는가? 그는 “세뱃돈과 용돈을 모았다.”고 대답했다.

박형식 아버지는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 B 사의 이사님으로 2009년 평균 연봉은 14억 원이다.

1위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

10

최시원은 외모부터 벌써 대기업 아들의 포스를 풍긴다. 근데 정말 아빠가 대기업 사장님이다.
최시원 아버지는 네이버 인물 검색에 가장 먼저 뜰 정도로 유명하시다. 최시원 본인 역시 압구정에 있는 25억짜리 아파트 두 채를 갖고 있으며 두 채를 안방에서 작은 방 들락거리듯 쓰고 있다는 소리가 있다.

김선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