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대화에 빠질 수 없는 3가지 공식, 이건 정말 히트다잉!!

2016년 8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646689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써글>

여자들끼리 만나면 어떤 대화가 오갈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여자들끼리 만나면 하는 뻔한 대화”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여성 누리꾼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여성들의 대화에는 마치 수학공식처럼 꼭 하는 말이 있다.

특히 나이가 어린 동생은 “어머! 언니 너무 예뻐요! 왜 이렇게 예뻐지셨어요!”라는 영혼 없는 인사를 한다.

이때 중요한 것은 이걸 넙죽 받아들이면 욕먹는 지름길. 마음속으로는 춤을 추더라도 겉으로는 “어머 예쁘긴, 요즘 돼지 됐어.(이건 살이 안 쪄도 꼭 나오는 말이다. 정말 돼지가 됐다면 절대 입 밖으로 꺼낼 수 없다.), 우리 언제 만나? 못 본 지 백만년”이라고 말한다.
이에 꼭 대답은 “저도 보고 싶어요!! 다음 주에 맛있는 거 먹으러 가요!!” 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결국 둘의 만남은 성사되지 않는다.

사실 언니는 정말 예뻐졌는지도 알 수 없으며 그 둘은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른다. 어쩌면 “예뻐요!”, “언제 봐?”, “맛있는 거 먹으러 가요!”는 여자들의 대화에 없어서는 안 될 3가지 공식일지도 모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ㅋㅋㅋㅋㅋ 누가 내 핸드폰 대화 내용 캡처한 줄 알았네”, “완전 공감이야ㅋ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선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