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설거지할 때 잡생각 많이 드시나요?

2016년 8월 26일   정 용재 에디터

oo2

<사진출처: 82쿡(이하) >




설거지할 때 핵 공감류

“설거지하면서 화나는 분 계신가요?”라는 제목의 글이 다양한 공감을 얻으면서 화제다.

작성자는 설거지를 하다 보면 이상하게 머릿속에서 과거부터 지금까지 열받고 화나고 불합리하게 당했던 일들이 떠오른다고 밝혔다.

밑도 끝도 없이 그러다가 그릇을 헹구면서도 계속해서 “그 사람 왜그랬지? 왜그랬지?”를 되뇐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설거지가 완료되면 언제그랬냐는 듯 멀쩡히 방으로 들어가는데 그 이유를 모르겠다고 마무리했다.

이후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올리며 작성자의 글에 대체로 공감하는 입장을 나타냈다.

oo3 oo4

네티즌 A는 “저도 그래요… 주로 결혼이후 힘들었던 10년의 세월에 욱욱 치밀어 오르네요… 전 남편한테도 이야기했어요.. 설거지할 때 꼭 그렇다고… 왜 그럴까요?”라고 남겼다.

또 네티즌 B는 “헉…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설거지 할 때 제일 예민해져요. 그래서 내가 설거지를 안하고 자꾸 미루나?” 라고 적었다.

이 밖에 “원래 단순노동할땐 잡생각이 많아져요”, “저도 그래요 그래서 설거지 하다가 그릇 깨버리고 싶은 충동이…” 등 신기하게도 비슷한 의견을 적은 경우가 많았다.

<설거지 할 때 당신은 어떤가요?>

재임스 딘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