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유혹했어요.’ 마귀에 납치된 여성(사진 5장)

2016년 8월 29일   정 용재 에디터

Woman-kidnapped-by-goblins (3)

<사진출처: Mirror-Canal 10>




한 여성이 자신이 마귀들에게 붙잡혀 6일 동안 동굴에 갇혀있었다고 주장하여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미러(Mirror)는 니카라과(Nicaragua)의 한 여성이 마귀들에게 홀려 6일 동안 동굴에 갇혀 있었다고 주장하는 내용의 기사를 게재했다.

야스미나(Jasmina)라고 알려진 이 여성은, 마귀들이 자신을 몬테 오스쿠로(Monte Oscuro)라는 지역의 동굴 속에 6일 동안 가둬놓았다고 말했다.

Woman-kidnapped-by-goblins

그녀는 혼자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마귀들이 나타나 그녀를 꾀어 내 언덕 위의 동굴로 데려갔다고 말했다.

가족들은 그녀를 찾기 위해 한 마녀에게 조언을 구했고, 그제서야 그녀를 구출하게 되었다. 충격적이게도, 그 동굴은 15년 전 다른 희생자가 갇혀있던 동굴인 것으로 밝혀졌다.

Woman-kidnapped-by-goblins (4)

Woman-kidnapped-by-goblins (5)

Woman-kidnapped-by-goblins (6)

지역주민들의 증언에 따르면, 마귀들과 요정들은 니카라과의 토착민들 사이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마귀들이 니카라과와 페루, 브라질 등지에서 발견되고 있으며, 주로 교회가 없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 지역주민은 마귀들과 요정들이 언덕에서 언덕으로 의사소통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해당 미스테리를 해결하기 위하여 지역당국의 조사가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