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곤란’ 산모 이송 중이던 구급차량의 진로 확보 도운 오토바이의 정체 (동영상)

2016년 9월 8일   School Stroy 에디터

11.

<출처: YTN NEWS>

현직 소방관의 아내가 산모를 이송하던 구급차의 진로 확보를 도운 사실이 알려져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6일 오후 5시께 울산 중부소방서 유곡119안전센터 구급대원은 중구 장현동에서 남구의 한 병원으로 산모를 이송하는 중이었다.

28주된 산모는 계속해서 호흡 곤란을 호소하고 있어 한시라도 빨리 병원에 도착해야 했지만, 퇴근시간과 겹쳐 꼼짝없이 신삼호교 위에서 발만 동동 굴러야 했다.

그때 구급차 앞으로 노란 헬멧을 쓴 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나타났다.

그녀는 구급차 앞에 있던 차량 운전자들에게 긴급 상황이니 길을 양보해 줄 것을 부탁했다.

갑자기 나타난 오토바이 운전자의 도움으로 구급차는 무사히 산모를 병원까지 이송했다.

산모를 병원에 이송한 뒤 사무실로 돌아와 블랙박스 영상을 살피던 구급대원은 오토바이 운전자가 유곡119안전센터에서 함께 근무하다 다른 곳으로 옮긴 이재현 소방관의 부인인 것을 알았다.

그녀는 업무차 오토바이를 몰고 이동하던 중 차량 정체에 꼼짝도 못하고 있는 구급차를 발견하고 주위 차량 운전자들에게 양해를 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