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10대 사이에 유행하는 ‘자위 진동기’를 아시나요?

2016년 9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page

<사진출처: (좌)영화 레쓰링 캡처 _ 기사와 무관한 사진 / (우)온라인 커뮤니티 >

10대들의 무분별한 ‘자위’로 다운 수가 100만이 넘는 애플리케이션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0대 소녀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자극적 자위 하는 방법’이라는 충격적인 게시글이 올라왔다.

6654

핸드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을 때 ‘ㅈ’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ㅈㅇ 진동기’라고 뜨는 모습이 캡처되어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실제로 10대들 사이에서는 ‘유행’처럼 퍼져 나갔고 자위를 처음 하는 사람들 그리고 익숙한 사람들 모두에게 ‘자위 진동기’는 필수품이 되었다고 전해졌다.

해당 애플리케이션과 관련한 후기들도 공개됐다.

자신의 주소를 말하며 함께 하고 싶은 13살 남자를 구한다는 충격적인 댓글과 함께 “진동이 조금 세졌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며 만족도를 평가한 학생도 있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자신의 카카오톡 아이디를 공개하면서 “함께 하고 싶은 여자 알려주세요.”라는 댓글을 달아 ‘자위 파트너’를 찾기도 했다.

‘자위’가 건강에 좋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기도 했지만 무분별한 자위는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간과한 채 위험한 상태로 자위를 즐기는 10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