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번 남자를 위해 여자친구 좀 깨끗하게 사용합시다.” 충격적인 한 남성의 발언 화제

2016년 9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987

<사진출처: 네이트 판 >

음번 남자를 위해 여자친구를 깨끗하게 사용해 달라는 한 남성의 부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분노’를 일으켰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친구 사용 좀 깨끗이 합시다. 우리’라는 당황스러운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남성은 “요즘 여자애들 무슨 산전수전 다 겪은 애들처럼 처녀는 보기도 힘들고 20살도 100번은 넘게 한 것 같아.”라고 말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성관계를 맺는 모든 여자들은 ‘능숙’한 태도로 임했고, 어떤 요구 사항에도 즉각적인 반응을 한다는 것.

그런 여자들을 보면 더러운 수건 같은 느낌에 정떨어져 바로 차버린다는 A 씨는 “남이 먹다 버린 거 먹는 기분이라 그런 X들 보면 역겨워.”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이어 “남자들. 우리 다음 사람들 위해 여자친구 좀 깨끗이 사용합시다.”라고 덧붙이며 충격을 더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는 말부터 깨끗하게 사용해. 진짜 여자가 물건이야?”, “말 똑바로 해야지 남자들이 욕먹는 지름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글쓴이에 대한 강한 비판이 이어졌다.

강한 비판이 이어지자 게시글을 올린 사람은 이에 답글을 달았다. “너희가 나와 다를 게 뭐 있어? 내 댓글 반대하기 전에 너희가 더 나서야지.” 라는 답글을 달며 여자를 하나의 ‘물건’으로 치부하는 무개념 발언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전혀 의식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