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 쇄골?’여자가 잘 느낄 수 밖에 없는 신체부위 9가지(사진9장)

2016년 9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Rear view of a young woman shoulder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 무관)>


그녀와 관계를 맺을 때 가슴이나 엉덩이만 주로 만지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여성의 신체에 대해 극히 일부만 알고 있는 것이다.

어떤 여성이나 쉽게 느낄 수 있고 덜 알려진 신체 부위가 있다면? 오늘 밤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아보도록 하자.


지난 21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여자가 잘 느낄 수 밖에 없는 신체부위 9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머리카락

Touching her hair머리카락을 만져주는 것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머리카락을 관능적으로, 조심스럽게 만져준다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2. 골반


Pierced abdomen

손으로 부드럽게 골반을 만져준다면 바로 성기로 향하는 것보다 상대방은 더 쉽게 느낄 수 밖에 없다.

3. 발

Close up Partners Soles on White Bed

상대방의 발을 감각적으로 어루만져 준다면 그녀의 몸에 힘이 붙게 하고 전혀 다른 수준의 성적 느낌을 가져다 줄 것이다.

4. 귓불


He knows her weak spot

귓불을 깨무는 것은 또 하나의 효과적인 방법이다. 많은 여성들은 상대방의 입술이 귓불에 있는 느낌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

5. 손바닥

Hand Open

손은 보통 많은 사람들이 상대방에게 흥분을 가져다 주기 위한 도구로서 사용된다. 그러나 손 자체도 성적 흥분을 느낄 수 있는 대상이다.

6. 무릎 뒤


pretty legs

아마 처음 들어봤을지도 모르지만, 무릎 뒷부분은 가장 민감한 신체부위 중 하나이며 이곳을 만지게 되면 척추를 통해 묘한 느낌이 전달된다.

7. 등의 잘록한 허리부분Bare-chested lovers couple on black background

등의 잘록한 허리부분은 여성의 취약점 중 하나이다.

8. 쇄골Woman neck shoulder lips nose chin cheeks

쇄골은 여성들에게 있어 성적 매력이 있는 신체 부위 중 하나로 꼽힌다. 이 곳을 키스를 해주고 만져주게 되면 상대방은 성적으로 흥분되기 쉽다.

9. 목덜미

목덜미는 여성의 신체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위 중 하나이다. 이 곳 역시 부드럽게 만져주고 키스를 해주게 되면 좋은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