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여성과 데이트 하기 전 알아야 할 사실 10가지(사진10장)

2016년 9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Living the Dream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 무관)>


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양성애자(Bisexual), 성전환자(Transgender)와 같은 성 소수자들은 아직까지 국내에서 쉽게 자신의 성적 성향에 대해 밝히기 어렵다.

그러나 축제, 인터넷 방송 등을 통해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면서 성 소수자들에 대한 인식이 조금씩 바뀌어가고 있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트랜스젠더 여성과 데이트를 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실 10가지에 소개했다.

1. 그들을 ‘트래니(Tranny)’라고 부르지 마라

CloseUp Portrait Of Androgynous Man Crossdressed As Woman

‘Tranny’라는 단어는 성전환자로 하여금 사람들이 그들을 한 사람으로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어떤 ‘것’으로 바라보는 느낌을 들게 한다.

당신이 포르노에서 본 방식대로 그들을 대해서는 안 된다.

2. 생각보다 많은 털을 보게 될 수도 있다.


Man's Mouth with Red Lipstick

성 전환을 하게 되면, 트랜스젠더의 몸에서는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게 된다. 그런 변화를 겪고 있는 트랜스젠더 여성과 데이트를 할 때는 무례한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그녀가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 주는 것이 좋다.

3. 그녀는 여장남자가 아니다.

Drag queen covering her mouth

트랜스젠더와 여장남자는 엄연한 차이가 있다. 트랜스젠더 여성을 여장남자로 생각하는 것은 바보 같은 짓이다.

4. 당신은 그녀의 선생님이 아니다.


business woman teacher with glasses and chalk

많은 남성들은 트랜스젠더 여성들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는 많은 질문들을 하는 경향이 있다. 탐정처럼 행동하기 보다는 당신과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주도록 하자.

5. 윤활유를 활용하자.

Portrait of man and woman in bed

당신이 트랜스젠더 여성과 성관계를 맺게 된다면, 윤활유를 준비하도록 하자.

6. 트랜스젠더는 이럴 것이라는 생각을 버려라.


Thoughtful businessman

에스코트(Escort)업에 종사하는 트랜스젠더 여성의 숫자는 적지 않지만, 모든 여성이 그런 것은 아니다. 틀에 박힌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다.

7. 숨기려 하지 마라

Young business woman with headband.

당신이 트랜스젠더 여성과 사귀고 있다면, 그 사실을 숨겨 봐야 좋을 것이 없다. 그녀를 친구들에게 소개해주고, 시스젠더 여성들처럼 대해라.

8. 시스젠더 여성들과 비교하지 마라

businessman skeptically looking at you through magnifying glass

트랜스젠더 여성들과 이야기 할 때는, 그들을 다른 시스젠더 여성들과 똑같이 대해주어라. 트랜스젠더 여성들을 시스젠더 여성들과 비교하는 일은 모욕적이고 굴욕적인 일이다.

9. 그들의 가족, 취미, 미래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 하라. 그들을 행복하게 해 줄 것이다.

Handsome couple in bed being sensual

트랜스젠더 여성들과 사귀게 됐을 때, 그들의 성관계 능력에 대해 칭찬해주는 대신 당신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처럼 그들에게도 목표와 야망이 있고 취미가 있다.

v이런 대화는 당신이 그들과 더 잘 어울리도록 도와 줄 것이다.

10. 그들을 성적 대상이 아닌 한 명의 사람으로 대해라

보통 남성들은 성관계를 맺을 준비가 된 특이한 존재로 인식하는 것과 같이 트랜스젠더 여성들을 지나치게 성적 대상화 한다.

단지 성관계를 원한다면, 합법적인 방식을 찾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트랜스젠더 여성들을 존중해야 한다. 그들은 다른 여성들과 같이 사랑스러운 사람들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