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를 맺기 전 꼭 먹어야 하는 음식 5가지

2016년 10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Sensual foreplay by couple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성관계에 좋은 음식’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종종 우리는 잘못된 섹스는 마약이나 흡연보다 나쁘다고 말하고 있는데, 과연 ‘성관계에 좋은 음식’은 무엇일까?

음식 하나만 잘 알고 있어도 성관계를 더 활성화 시킬 수 있다는 사실! 이제는 진짜 좋은 음식을 찾아야 한다.

1. ‘석류’

흔히 석류는 여자에게 좋은 과일이라고 알려졌지만, 석류는 과일계의 ‘비아그라’ 항산화 성분이 혈관을 확장시키고 순환하게 만든다.

성관계를 맺을 때는 서로의 만족도를 올라가게 하는 효과적인 과일로 여자뿐 아니라 남자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2.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죽기 전 꼭 먹어야 할 과일로 뽑힐 정도로 유명한데, 성관계와 관련된 영향력은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다.

블루베리는 성관계에 방해가 되는 ‘요로 감염증’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성관계를 맺은 후에도 ‘블루베리’를 섭취한다면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3. ‘호박씨’

호박씨에는 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는 성적흥분을 일으키는 역할을 하면서 ‘새로토닌’을 만들어 주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성관계를 맺을 때 ‘성적 흥분’을 느끼지 못하고 ‘의무감’에 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큰 도움을 준다.

4. ‘다크 초콜릿’

초콜릿 속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성욕’과 ‘성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효과가 있다.

성 기능을 뛰어나게 만들어 ‘성욕’을 분출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성관계를 맺기 전 ‘다크 초콜릿’을 꼭 먹기를 바란다.

5.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특히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분비’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관계를 맺기 전 여성들에게 필요한 음식으로 남성보다는 여성들이 먹었을 때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