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데이팅 앱에서 올리지 말아야 할 사진들 4가지(사진4장)

2016년 10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Portrait of amur tiger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 무관)>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앱을 통하여 소개팅을 하는 사람들의 숫자도 늘어나고 있다.

대부분의 앱에서 남성들의 숫자는 여성들보다 압도적으로 많다보니, 여성들에게 이른바 ‘대쉬’를 하고 답을 기다리는 게 대부분이다.

그러나 이 적디 적은 확률을 더 낮추는 요소가 있으니, 그건 바로 당신이 올리는 사진이다. 못 생긴 사람은 기회도 없다는 말일까?

지난 2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미러(Mirror)는 남자들이 데이팅 프로필에 올리지 말아야 할 사진들 4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데이팅 앱 ‘범블(Bumble)’의 CEO이자 설립자인 휘트니 울프(Whitney Wolfe)는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와 같은 조언을 남겼다.

1. 거울 셀카


Morning fun.

우리들 중 대부분은 때때로 이런 사진을 올리곤 하지만, 프로필 사진에서 빼버려야 할 사진 중 하나이다.

휘트니는 “안 된다. 이 사진들은 좋은 느낌을 주지 않는다. 누구도 이러한 사진들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2. 단체사진

Life begins at the end of your comfort zone

단체사진은 하나 정도가 적당하다. 사진에 나온 다른 사람에게 여자를 소개해주고 싶은 것이 아니라면, 자신을 잘 표현하고 멋진 사람으로 보이게 하는 사진들을 올리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3. 다른 여자와 함께 찍은 사진


Tourist couple on holidays photographing a selfie

우리에게는 모두 과거가 있다. 그러나 당신의 전 여자친구, 여자형제, 여자사람 친구 등 한 여성과 찍은 사진은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이런 사진들은 올리지 않는 것이 좋지만, 꼭 올려야 한다면 누구인지 간단히 언급해 놓는 것이 바람직하다.

4. 호랑이와 찍은 사진(과시용)

휘트니는 그녀의 말을 그대로 빌리자면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과 찍은 사진들은 이미 충분하다.”와 같이 말했다.

이런 종류의 사진은 가급적 피하도록 하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