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어머니만큼 당신을 사랑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삽화 15가지(사진15장)

2016년 10월 5일   정 용재 에디터

15

<사진출처: Lifehack>


어머니의 사랑은 크고 위대하다. 본인의 몸이 아플 때에도 자식부터 챙기는 것이 어머니이다. 우리는 살아가는 동안 많은 사람들과 사랑에 빠진다. 또 수 많은 친구들과, 가족들, 여자친구와, 남자친구들을 만난다.

그들 중 가장 좋은 사람들만이 당신 곁에 남겠지만, 누구도 당신의 어머니처럼 당신의 곁에 머물고 당신을 사랑할 수는 없다. 어머니의 사랑은 비할 데가 없기 때문이다.

최근 온라인 매체 라이프핵(Lifehack)은 누구도 어머니만큼 당신을 사랑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일러스트레이션 15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그녀는 당신의 생일을 잊지 않는다.

1 2. 그녀는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드는 것이 행복하다. 2 3. 그녀는 당신이 아플 때 최고의 간호사가 된다.
3

4. 그녀는 당신이 아름답게 보이도록 자신의 시간을 쓴다.

4

5. 그녀는 당신을 기쁘게 해 줄 무언가를 준비하기 위해 시간을 보낸다.

5 6. 그녀는 당신의 첫 롤 모델이고 절대로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6 7. 그녀는 자신의 식사를 거를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식사는 미리 준비해놓는다.


7

8. 그녀는 당신이 괜찮은 지 알기 위해 조금 더 걸어올 것이다.

8

9. 그녀는 당신이 좋아하는 일도 즐겨 한다.

9

10. 그녀는 당신에게 무엇이 정말로 어울리는지 알고 있다.

10

11. 그녀는 당신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당신의 실수를 알아차리거나 예견하기까지 한다.

11

12. 그녀는 언제나 당신의 훌륭한 쇼핑 단짝이다.

12

13. 그녀는 당신과 둘만 아는 농담을 많이 알고 있다.

13

14. 그녀는 당신이 잘 지내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을 절대로 잊지 않는다.

14

15. 그녀는 당신이 가장 슬플 때 함께 있고 확실히 더 나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한다.(첫 사진)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