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 있는 ‘이성’ 앞에서 ‘발기 부전’ 없이 ‘성관계’를 즐기는 민간요법 (동영상)

2016년 10월 17일   정 용재 에디터

Close-up of feet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

사랑하는 사람과 좁은 공간에 단둘만 남겨진다면 심장 박동수는 올라갈 것이고 생각만 해도 행복하다. 이성보다 감성이 앞서는 그 순간 서로를 완전히 믿고 하나의 육체적인 결합은 경험하지 않은 사람을 알 수 없는 ‘사랑의 마법’이다. 그 순간은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며 다른 시간도 공간도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이런 행복한 순간에 간혹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험을 하는 남성들이 종종 있다. 평소 건강하고 젊은 몸을 가지고 있었지만 알 수 없는 수많은 요인에 의해 ‘순간적’으로 기능 저하를 경험할 수 있는데 이는 성관계에서 이성에게 ‘실망감’을 안길뿐 아니라 ‘열패감’으로 이어져 새로운 시작의 걸림돌이 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발기부전’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지만, 해결책으로 알려진 알약은 이미 심각한 부작용으로 언론에서 여러 차례 지적됐다. 하지만, 이제는 알약 처방 없이 화학 약품의 성분 없이 ‘부작용 없는 해결책’이 공개됐다.

수박을 갈아 만든 주스를 마시면 발기부전 증상을 개선하는 천연 치료제로 입증됐고, 지속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

또, 이 수박 주스를 마실 경우 체내 L-아르지닌 수치가 올라가면서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는데, 흔한 과일이라 우리가 쉽게 지나쳐 사랑을 불태우는 ‘그 날’을 위해 실제 사용하는 사람들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 당신 눈앞에 당신을 기다리는 이성을 위해 망설일 시간이 어디 있는가? 달콤한 수박 주스 한 잔으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가장 행복하게 만들어라.

-준비물-
– 체
– 유리 컵
– 믹서기
– 물
– 석류, 수박 1개씩
– 레몬즙 (선택 사항)

0546789

<사진출처: Youtube Let’s Be Foodie 캡처 >

1. 수박 속을 파내어 믹서기에 수박과 석류 알갱이를 2:1의 비율로 넣어주세요.

(취향에 따라 레몬즙을 넣기도 하는데, 레몬즙을 넣으면 새콤한 맛이 더해집니다)

2. 준비해둔 체로 주스를 거르면 ‘수박씨’를 걸러낼 수 있습니다.

(단, 수박씨는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만큼 믹서기를 좀 더 돌려 같이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아침 공복 또는 저녁 식사 전에 마셔야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영상출처: Youtube Let’s Be Foodie>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