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했는지 검사까지 해요’ 세계 최초 숙취 해소 바 오픈(동영상)

2016년 10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1

<사진출처: CatersNews>

숙취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쉬고 빠르게 술에서 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숙취해소바가 등장하여 보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매체 케이터스뉴스(CatersNews)는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주말에만 영업을 하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숙취해소 바에 대해 소개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Amsterdam)에 있는 숙취 해소 바는 주말에만 문을 열고, 침대에서부터 TV프로그램까지 숙취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

2

이 획기적인 바는 술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검사관들이 당신의 체내에 알코올이 남아있는지를 검사하기 위해 음주측정을 한다.


이 바에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이 있으며 심지어 당신의 회복을 도와줄 산소 바도 있다.

이 바의 입안자들 중 한 명인 조엡 벌번트(Joep Verbunt)는 “많은 사람들이 밤에 술을 마신 다음 날을 잘 보내지 못했다는 의견을 이야기 해주었다.”고 말했다.

3

4

그는 “숙취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좋은 매트리스, 좋은 음식, 재미있는 것들 그리고 비타민과 같은 것들이 필요하다.”라며 “숙취해소 바는 최초로 이 모든 것들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 바의 영업시간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10시부터 6시까지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