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주결경이 엑소팬에게 욕 먹고 있는 이유

2016년 10월 28일   정 용재 에디터

002

<출처 :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MV>


아이오아이 주결경의 수상 소감이 도마 위에 올랐다. 정확히는 일부 엑소 팬들에게.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자 엑소 팬들에게 욕먹고 있는 아이오아이 주결경.JPG’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주결경이 욕을 먹고 있는 이유는 다름 아닌 최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아이오아이가 1위를 하면서 주결경이 1위 소감으로 “아이오아이 사랑하자!”라는 발언을 하면서부터다.

‘사랑하자’가 대체 무슨 문제인가 싶지만서도 엑소 팬들에게는 해당 문구가 단순한 사항이 아니었다.

‘사랑하자’는 엑소와 엑소 팬들만의 의미 있는 구호였던 것.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자는 의미도 있고 팬 여러분들이나 우리를 위해 고생해준 스태프를 통틀어 모두 사랑할 수 있는 그룹이 되자. 모든 걸 사랑하자는 의미다. 구호는 리더 수호형이 정했다”

이에 대해 일부 엑소 팬들과 아이오아이 팬들은 갈등을 빚고 있다.

001

 

‘사랑하자’라는 말 자체를 사용하는 것이 무슨 대수냐는 아이오아이 팬 측과 엑소와 팬들에게 깊은 의미가 담긴 말을 함부로 사용하면 안 된다라는 엑소 팬 측의 의견이 대립하고 있는 것.

000

한편, 아이오아이는 완전체로 5개월 만에 2번째 미니앨범 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