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만나?’ 당신이 그녀와 헤어져야만 하는 징후 10가지(사진10장)

2016년 10월 31일   정 용재 에디터

Couple arguing while she is driving a car

<사진출처: Gettyimagesbank(기사내용과 무관)>

존중은 건전하고 강한 관계에 있어서 핵심이 되는 요소이다. 존중에 있어서는, 그 개념을 간단하게 정리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

여자가 사랑을 갈구하는 것처럼, 남자는 여자로부터 존중 받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의 그녀가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 것처럼 느낀다면, 이런 징후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지난 28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그녀가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징후 10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들어주지 않는다

Young couple with relationship difficulties

남녀모두 자신의 마음에 대해 말할 기회를 가져야 한다.

그녀가 당신에게 그럴 기회를 주지 않거나 매번 반대한다면, 이것은 그녀가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2. 당신의 가족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한다

Man Ignoring Woman As She Shouts At Him

상대방의 가족들까지도 사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이상적인 여자는 그럼에도 그들을 존중하고 사랑한다.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은 종종 당신의 가족들을 존중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할 것이다.

3. 항상 짜증나 있다


Husband Complaing As Wife Uses Mobile Phone In Bed

그녀가 당신이 함께 있으려고 하거나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할 때 항상 짜증이 나있다면 이는 매우 좋지 않은 징조이다.

4. 보통 불친절하다

Couple arguing while she is driving a car

만약 그녀가 보통 무례하고 불친절하다면, 이것은 기본적으로 그녀가 당신과 당신의 감정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5. 당신의 단점을 지적한다

Woman dominates in office

누구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런 여자들은 항상 당신의 단점에 대해 떠올린다.

6. 당신을 다른 남자와 비교한다


photo of young couple in quarrel

그녀는 당신을 다른 남자들과 비교하는 것으로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드러낸다.

7. 당신을 자랑스러워하지 않는다

Couple sitting on couch at home

이런 여자들은 당신을 부끄러워하고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언급하지 않는다.

8. 당신을 비웃는다

Wife scolding her husband

놀리는 것과 공공장소에서 당신을 비웃는 것은 다르다. 만약 그녀가 친구들 앞에서 당신에게 망신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는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9. 감사할 줄 모른다

Furious arguing

상대방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여자들은 항상 모든 것에 감사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가 당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절대로 감사해하지 않을 것이다.

10. 위협적인 언어를 사용한다

Angry woman shouting at man

존중은 상대방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것으로 시작되지만 이런 여자들은 종종 위협적인 언어와 화가 났을 때 사용하는 단어들을 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