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르고, 자르고, 관리해’ 세계에서 가장 긴 턱수염을 지닌 여성(동영상)

2016년 11월 1일   정 용재 에디터

1

<사진출처: Channel 4 News 페이스북 페이지 캡처(이하)>

기네스 기록 보유자인 세계에서 가장 긴 턱수염을 지닌 여성이 자신의 몸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는 인터뷰를 해 보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페이스북 페이지 채널 포 뉴스(Channel 4 News)는 신체 자신감 운동가인 하남 카우르(Harnaam Kaur)와의 인터뷰가 담긴 영상을 게시했다.

하남 카우르는 10대 때 자라나는 턱수염으로 인해 많은 괴롭힘을 당했다.
2

딸이 괴롭힘을 당해 매우 가슴이 아팠던 그녀의 어머니는 턱수염을 밀어보고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봤으나, 그 과정에서 고통만 남았을 뿐 그녀를 향한 괴롭힘은 끊이지 않았다.

신체적,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그녀는 자해와 자살도 시도했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몇 년 간의 괴롭힘 끝에, 그녀는 턱수염을 기르기로 결심했다.
3

그녀가 생각했을 때,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봤기에 자신의 신체적 결점을 받아들이기로 한 것이다.

그녀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어려움을 극복했지만, 여전히 자신을 이상하게 쳐다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길을 걷다 보면 그녀를 위아래로 훑고 무안함을 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면전에서 모욕적인 말을 하는 사람도 있었다.

4

그리고 여전히 그녀는 슬프고, 우울하고 힘든 날들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과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모습을 볼 필요가 있기에 힘을 낸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턱수염을 기르고 있어 행복하고, 만족스럽고, 이를 통해 내 자신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5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다”, “사람들이 당신을 그렇게 대했다는 것에 매우 화가 난다”, “매우 똑똑한 사람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상출처: Channel 4 News 페이스북 페이지 >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