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구멍이 ‘하얀색’일 때 절대 당신의 손을 넣으면 안 되는 끔찍한 이유 (사진 2장)

2016년 11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50546464

<사진출처: Wittyfeed (이하) >

주변이 하얀색으로 변한 땅 구멍에 손가락을 넣어서는 안 되는 끔찍한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미디어에는 집 뒷마당에 있는 구멍에 손가락을 넣었다가 봉변을 당한 한 남성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남성은 어느 날 집 마당에서 좁고 긴 구멍을 발견했다. 구멍 주위는 하얀색으로 변해 있었고 구멍은 깊어 보였다. 남성은 호기심에 구멍을 사진으로 찍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뒤 왜 이 구멍이 생긴 것인지 질문을 남겼다.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나도 알고 싶다.”, “손가락을 넣어 보면 바로 알 수 있지 않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남성에게 ‘손가락을 직접 넣어’ 구멍을 확인해 볼 것을 권했다. 결국, 남성은 용기를 내 구멍에 손가락을 집어넣어 직접 확인하기로 했다.

321

구멍 깊숙이 손가락을 넣은 남성은 손끝에서 무언가를 느꼈고 빠르게 당황한 그는 빠르게 손가락을 구멍에서 빼냈다. 그때 남성의 손가락에는 ‘터널 거미’가 매달려 나왔다.

터널 거미는 구멍을 파고 입구에 거미줄을 만든 다음 먹잇감을 기다리고 있는 특성을 보인다. 터널 거미 중에는 맹독을 지닌 종도 있는데 그 독은 인간에게 매우 치명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멍 주변이 하얗게 보인 것 역시 터널 거미가 먹잇감을 위해 거미줄을 친 것이다. 남성은 호기심에 터널 거미가 만든 덫에 겁도 없이 손을 넣은 것이다.

다행히 남성은 거미를 빨리 떨쳐내었고, 아무런 해도 입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거미가 바로 달려들었다면 끔찍한 상황이 발생했을 수도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