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성기가 생기면 전 남자친구의 항문을 공격할 거예요”

2016년 11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Couple on summer holidays vacation on tropical beach.

출처 : gettyimgeas bank(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


최근, 외국의 한 조사기관에서 “단 하루만, 남성의 성기를 갖게 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라는 질문으로 여성 500명에게 설문조사를 했다.

그러자 생각지도 못한 웃긴 답변들이 나왔다. 상상치도 못했던 다양한 답변들을 모두 함께 보자

1. 남자친구를 종일 찌르고 다닌다.

관계를 맺을 때 나를 찔렀던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고 싶다. 남성의 성기로 남자친구를 마구마구 찌르고 싶다.

2. 눈 위에 이름을 쓴다.

과연 남성의 성기로는 얼마나 예쁜 글씨가 나올지 궁금하다.

3. 예전에 헤어진 남자친구를 찾아서 같이 침대에 눕는다. 그리고 색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다.

항상 전 남자친구는 나에게 항문 섹스를 요구했다. 가끔 그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했다.

유난히도 컸던 그의 성기가 내 항문으로 들어올 때의 기분은 매우 끔찍했다.

이번에는 내가 그의 항문을 공격할 것이다.

4. 남들에게 만져보게 한다.

남자친구의 조그만 성기를 만질 때마다 딱딱해지는 것이 너무나 궁금했다. 그는 성기를 가리키며 “이것은 내 몸에 붙어 있지만 내 것이 아니야”라고 대답했기 때문이다. 그 의미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

5. 좌변기의 뚜껑을 안 올리고 소변을 본다.

남편이 좌변기의 뚜껑을 올리지 않고 소변을 본다. 그래서 항상 변기 주위에 소변이 튀는 것이 너무나 끔찍했다. 나도 한 번 남편에게 복수하고 싶다.

6. 높은 빌딩 옥상에서 오줌을 싼다.

오줌은 어떻게 될까 너무나 궁금하다.

7. 고환을 세게 쳐본다.

낭심을 맞는 남성들의 표정을 볼 때마다 궁금했다. 얼마나 아프길래 눈물을 흘리면서 아파할까?

8. 제자리 멀리 뛰기를 하면서 흔들리는 느낌을 본다.

과연 흔들리는 기분은 무엇일까.

9. 남편을 무릎 꿇게 한 후에 남편의 얼굴을 때린다.

밉상 짓만 하는 남편을 벌주고 싶다.

10. 몇 개의 도넛을 꿸 수 있는지 본다.

가끔 남편과 섹스를 할 때마다 도넛이 몇 개쯤 들어가나 궁금했다. 성기가 생기면 당장 도넛 가게부터 들어갈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