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게임 방송 전문 BJ가 생방송 중 초현실적인 일을 겪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바이럴노바(ViralNova)는 인터넷 생방송 중 게임 방송 BJ에게 일어난 초자연적인 일을 녹화한 영상을 소개했다.
유튜버 럽지(Rubzy)가 친구를 위해 애완동물을 봐주고 있었을 때, 그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방송하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나 그가 고양이를 곁에 두고 방송을 하던 중, 그에게 소름 돋는 일이 계속해서 일어나기 시작했다.
그가 앉아 있는 소파 뒤로 두 개의 문이 아무런 이유 없이 닫혀버린 것이다.
혹시 방 안에 누가 숨어있는지 확인해보려고 불을 켜고 찾아보지만 방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다시 게임을 하던 중 또 뭔가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뒤, 그는 다시 한 번 확인 차 가보지만 역시 특별한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다만, 그가 한쪽 문을 조사하고 있는 사이 다른 쪽 문이 열렸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공포감에 질린 그는 무서움을 이겨내기 위해 문 앞에 불을 켜고 게임을 하는 강수를 둬보기도 하지만, 역시나 쉽지 않다.
결국 카메라까지 들고 방안으로 들어간 럽지, 그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궁금하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