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생방송 중 게임 방송 BJ에게 일어난 소름 돋는 일(동영상)

2016년 11월 7일   정 용재 에디터

1

<출처: Rubzy Youtube 캡처>

한 게임 방송 전문 BJ가 생방송 중 초현실적인 일을 겪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바이럴노바(ViralNova)는 인터넷 생방송 중 게임 방송 BJ에게 일어난 초자연적인 일을 녹화한 영상을 소개했다.

유튜버 럽지(Rubzy)가 친구를 위해 애완동물을 봐주고 있었을 때, 그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을 방송하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2

그러나 그가 고양이를 곁에 두고 방송을 하던 중, 그에게 소름 돋는 일이 계속해서 일어나기 시작했다.


그가 앉아 있는 소파 뒤로 두 개의 문이 아무런 이유 없이 닫혀버린 것이다.

혹시 방 안에 누가 숨어있는지 확인해보려고 불을 켜고 찾아보지만 방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3


다시 게임을 하던 중 또 뭔가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뒤, 그는 다시 한 번 확인 차 가보지만 역시 특별한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다만, 그가 한쪽 문을 조사하고 있는 사이 다른 쪽 문이 열렸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공포감에 질린 그는 무서움을 이겨내기 위해 문 앞에 불을 켜고 게임을 하는 강수를 둬보기도 하지만, 역시나 쉽지 않다.

4


5

결국 카메라까지 들고 방안으로 들어간 럽지, 그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궁금하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