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덕분에 유방암 진단받은 시청자가 남긴 글

2016년 11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hwa

출처: SBS ‘질투의 화신’ 캡쳐

한 시청자가 드라마를 보다가 자신이 유방암에 걸렸음을 깨달은 사연이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지난 4일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질투의 화신 덕분에 유방암을 발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작성한 시청자 A씨는 드라마를 보기 전에는 유방암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하지만 조정석과 공효진을 좋아해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보던 중 극중 나리(공효진)가 말하는 유방암 증상이 자신과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A씨는 “’나도 뭔가 만져지는데…이건가…아니겠지?’ 하다가 4월에 건강검진 이후 초음파 해보라는 결과가 문뜩 떠올렸다”고 말했다.

검사 결과 A씨는 정말로 ‘유방암’ 진단을 받았다.

다행히 치료가 가능한 시기라 11월 말에 수술 일정을 잡았다는 A씨.

그는 “암 진단을 받으면 삶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며 “극중 화신(조정석)이 방사선 치료 후 금새 직장생활도 다시 하고 방사선 치료만 받으면 되고 하는 걸 봐서 그런지 유방암이라는 진단에도 담담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드라마가 아니었다면 전 제 몸에 암세포가 자라는 줄도 모르고 그냥 살고 있었겠죠?”라며 놀라움을 표시했다.

마지막으로 “유방암을 초기에 발견하게 하고 긍정의 힘을 실어준 질투의 화신 배우 및 제작진에게 감사드린다”며 제작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1515151351

출처: SBS ‘질투의 화신’ 시청자 게시판

이에 앞서서 극 초반에도 한 시청자가 ‘질투의 화신’ 덕분에 유방암을 발견해 치료 중이라는 사연이 전해지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이번주에 종영하며 23,24회가 각각 11월 9일과 10일 밤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