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잔혹하게 성폭행범 처벌하는 나라 13곳

2016년 11월 8일   정 용재 에디터

Old Jail

<출처: gettyimagesbank(이하)>

성폭행의 희생자들은 사회에서 종종 경시되고 어떠한 잘못 없이 정신적 고통을 겪어야만 한다.

이 신체적 정신적 폭행의 끔찍한 여파는 희생자의 삶을 엉망으로 만든다.

세계의 여러 정부들은 그들의 나라를 시민들을 위한 안전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성폭행에 대항하는 강한 법들을 내놓았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세계에서 가장 잔혹하게 성폭행범 처벌하는 나라 13곳에 대해 소개했다.

1. 중국

injection

중국은 성폭행범에게 사형을 내리거나 어떠한 경우에는 성기를 거세당하기도 한다.

2. 이란

War

이란에서 성폭행범은 공공장소에서 교수형을 당하거나 총살형을 당한다.

때때로 희생자의 허락 하에 사형을 피하는 경우도 있으나 100번의 채찍질을 받거나 혹은 종신형을 살아야 한다.

3. 네덜란드


Despair - Hallway of Abandoned Prison

성폭행범들은 그 나이에 따라 4년에서 15년까지 수감생활을 하게 된다.

대부분의 나라들이 매춘부에 대한 성폭행에 대해 관심을 가지지 않는 반면에, 네덜란드에서는 매춘부에 대한 성폭행 역시 4년 간의 징역형에 처하게 된다.

4. 프랑스

tie up

프랑스에서는 성폭행범은 고문을 동반한 15년의 수감생활을 하게 되는데, 희생자가 입은 피해에 따라 30년 혹은 종신형까지 늘어날 수 있다.

5. 북한

Prisoner

북한에서는 성폭행과 같은 범죄에 대한 관용이 없다. 강간범은 바로 머리에 총살형을 당하게 된다.

6. 러시아

Sad depressed detained man with handcuffs in prison

러시아에서 성폭행범은 3년 이상의 징역형에 처하게 되는데, 이는 희생자가 입은 피해에 따라 30년까지 늘어날 수 있다.

7. 아프가니스탄


Locked door with lighting and empty space, concrete wall background

유죄가 확정되면 성폭행범은 4일 후에 머리에 총살형을 당하게 된다.

8. 노르웨이

Old Jail

노르웨이에서는, 성폭행범은 희생자가 입은 피해의 정도에 따라 4년에서 15년까지 수감된다.

9. 미국

Judge Looking at Criminal

미국의 법은 주의 법과 연방의 법으로 나뉘는데, 처벌이 연방의 법에 의해 진행될 경우 최대 30년간의 수감생활을 하게 된다.

그러나 주의 법은 각 주마다 다르다.

10. 인도

criminal man with hangman noose around the neck silhouette

인도는 2013년 통과된 성폭행 방지법 이후 성폭행에 대한 처벌을 더 강하게 만들었다.

성폭행범은 14년의 징역형에 처하거나 매우 드문 경우에 한해서 교수형에 처하게 된다.

11. 사우디 아라비아


Handcuffed prisoner in Jail waiting for Death Penalty

유죄가 인정될 경우, 공공장소에서 수일 안으로 처형된다.

12. 이스라엘

Voiceless prisoner

이스라엘에서는 성폭행범이 최소 4년에서 최대 16년까지 감옥에 있게 된다.

13. 아랍에미리트연합

Gas Chamber Chair

성폭행범에 대한 처벌은 교수형인데, 어떠한 조정도 없이 당신이 누군가를 성폭행 했다면 7일 안에 죽게 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