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가슴 대결에 도전장 던진, 日 여배우의 패기(사진6장)

2016년 11월 9일   정 용재 에디터

6

<출처: 9gag>

최근 애니메이션의 한 여성이 핸드폰을 가슴 위에 얹는 장면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는 곧 세계의 가슴 대결로 이어졌다.

그리고 이 가슴 대결로는 부족했는지, 가슴 밑 부분에 펜을 끼는 대결이 있기도 했다.

그런데 이 대결에 엄청난 승산이 있어 보이는 일본의배우가 도전장을 던졌다.

7

온라인 매체 나인개그(9gag)는 세계 가슴 대결에 도전장 던진 일본 배우 카호 시부야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소개했다.


인터넷상에서 관심을 모으기 위해서는 가슴이 커야 한다. 그것도 그냥 큰 것이 아니라 꽤 커야 한다.

일본 배우 카호 시부야(Kaho Shibuya)는 가슴 밑 부분에 펜을 끼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했는지, 그녀의 K컵 가슴에 꼭 맞는 거대한 물건들을 끼우기 시작했다.

123


펜이나 콜라를 가슴을 이용하여 고정시키는 대신에, 그녀는 우크렐레를 가슴 사이에 끼는 엄청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녀는 물건에 제한을 두지 않고 가슴을 이용하여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한계를 체험해보고자 했다.

세계의 도전자들을 넉 다운 시킬 것만 같은 그녀의 놀라운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감상해보자.

1234

11

12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