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성이 먹는 ‘단백질 스무디’에 들어간 충격적인 재료

2016년 11월 10일   정 용재 에디터

smo

출처:  Instagram ‘tracykissdotcom’ (이하)

생각지도 못한 재료를 이용해 ‘단백질 스무디’를 만들어 마시는 여성이 세계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디스트랙티파이’는 한 여성 헬스트레이너의 특별한 건강 비결을 소개했다.

해외의 유명 퍼스털트레이너인 ‘트레이시 키스(Tracy Kiss)’는 1주 전 자신의 SNS에 한 음료를 찍은 사진과 글을 올렸다. 그녀는 “이 음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당신의 기분이나 영양상태를 개선해줄 것이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 음료에는 과일, 씨앗, 코코넛, 아몬드 우유가 들어갔는데, 이것들 외에 아주 특별한 한가지가 더 들어갔다. 이 음료를 특별하게 만드는 마지막 재료는 남성의 ‘정액’이다.

트레이시는 “정액이 내가 마시는 단백질 스무디의 비밀 재료”라며 “정액을 음료에 넣어 마시면 몸 속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트레이시는 “정액은 매번 기증을 받는다”며 “정액 기증자는 주기적으로 성병 검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smoo

한편 의사들은 그녀의 건강음료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정액에는 그 어떠한 영양 성분도 없다”고 설명했다.

트레이시는 지난 2014년에는 정액을 이용해 얼굴 팩을 하는 모습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려 큰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