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거 아니야?’ 3명의 남자가 터널 안에서 걷다가 앞을 본 순간(동영상)

2016년 11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1

<출처: Brian Garcia>

3명의 남성이 기차를 뒤에 두고 철도 위를 달리는 영상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미러(Mirror)는 3명의 남성들이 실제 기차를 뒤에 두고 목숨을 건 경주를 벌인 영상에 대해 보도했다.

스릴이 넘치는 일을 찾아 다니는 3명의 남성들은 철길이 깔려 있는 터널로 들어간다.

2

3


잠시 후 그들은 그들을 향해 달려오는 기차를 보고 위험을 느끼고 목숨을 다해 뛰기 시작한다.

그들은 쉬지 않고 계속해서 뛰어 터널을 빠져 나왔고, 그들이 빠져 나오자마자 열차가 엄청난 소리를 내며 터널을 빠져 나온다.

그들 중 누구도 심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이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그들에게 질책을 날렸다.

4


5

한 네티즌은 ‘이건 내가 한동안 목격한 미친 일들 중에 하나이고, 가장 멍청한 일들 중에 하나일 것이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다른 네티즌은 ‘그들이 치이지 않아 안타깝다’라는 의견을 표하기도 했다.

이 영상 안의 남성들 중 하나인 것으로 추측되는 브라이언 가르시아(Brian Garcia)는 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으며 17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