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꼭 알아야 할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것들 7가지(사진7장)

2016년 11월 17일   정 용재 에디터

3

<출처: Wittyfeed>

세계는 거대하지만, 이를 구성하고 있는 것들도 역시 거대하다.

우리는 항공기나, 배, 건물, 음식 등 거대한 것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당신이 보거나 들어보지 못했던 거대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온라인 매체 위티피드(Wittyfeed)는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것들 7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1. 세계에서 가장 큰 피냐타(Pinata)

1

이 피냐타의 길이는 28.5m, 폭은 2.2m, 높이는 18m인데, 리조트 상품 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피냐타 안에는 약 3,628kg만큼의 사탕이 들어있었고 크레인에 달린 쇳덩이로 부숴졌다.

2. 세계에서 가장 큰 책


2

세계에서 가장 큰 책은 미얀마의 만달레이(Mandalay)에 있는 사리탑 ‘쿠소다우 파고다(Kuthodaw pagoda)’의 땅에 똑바로 서 있는데, 그 형태는 돌이다.

3. 세계에서 가장 큰 무지개

3

<출처: bp.blogspot>

세계에서 가장 큰 인간 무지개는 필리핀의 폴리테크닉 대학의 학생들, 졸업생들, 교직원들로 이루어진 31,000명이 넘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들은 대학 설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인간 무지개를 만들었다고 한다.

4. 세계에서 가장 큰 손

4

<출처: i.ytimg>


루이 후아(Lui Hua)는 세계에서 가장 큰 손을 가졌다. 그의 왼쪽 엄지 손가락은 그 길이가 약 25cm이다.

이 중국인 남성은 ‘대지증’이라고 알려진 희귀 질환을 앓고 있다.

그가 자라면서 이 손가락들도 매우 커졌고, 그는 목숨을 살리기 위해 병원에 입원하기까지 했다.

5. 세계에서 가장 큰 와인

5

세계에서 가장 큰 와인 병에는 490리터의 와인이 들어 있다.

호주의 와인 제조업자 마커 카처(Marker Karcher)가 이를 만들었으며, 스위스의 레헤토벨(Rehetobel)에 있다.

또한 이 와인은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6.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


6

<출처: static.boredpanda-NATIONAL GEOGRAPHIC>

한 농부가 베트남의 국립공원에서 이 동굴을 발견했는데, 동굴의 이름은 항손둥(Hang Son Doong)이다.

동굴의 높이는 200m, 폭은 150m, 길이는 5km에 이르며 그 크기가 너무나 커서 동굴만의 강, 정글, 기후가 있다.

7. 세계에서 가장 큰 가슴

7

<출처: c1.staticflickr>

노마 스티즈(Norma Stitz)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가슴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의 몸무게는 122kg이며 가슴의 무게는 각각 36kg정도라고 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