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AAA’ 대상 받은 조진웅, 수상소감에 “요즘 나라가 춥다” (동영상)

2016년 11월 17일   정 용재 에디터

211221

출처 : youtube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지난 16일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드라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배우 조진웅이 개념 있는 수상 소감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드라마 부문 대상 후보로 전도연, 김혜수, 조진웅, 송중기, 유아인이 이름을 올렸다.

이 날 대상에는 조진웅의 이름이 불렸고, 팬들의 환호와 함께 무대 위에 배우 조진웅의 모습이 보였다.

40대 남성의 중년미가 넘치는 조진웅의 모습은 섹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특히 그의 가슴에 달린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는 노란 리본에는 시선이 쏠렸다.

조진웅은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배우 조진웅입니다”라며 눈물을 글썽이며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그는 “요즘에 많이 추워요. 우리나라도 많이 춥고”라며 “내일은 좀 안 추웠으면 좋겠습니다. 왜냐면 내일 수능이잖아. 수능 잘 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최근 비선 실세 최순실 사건을 날씨로 빗대어 수상소감을 발표한 조진웅.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유해서 수상소감을 말하는 것이 꼭 시적 표현 같았다”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