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앞으로 나와”… 정우성의 깜짝 발언 (동영상)

2016년 11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8222c5c507c67cb03fd93cfd1d0f3c39

출처 : 유튜브/온라인 커뮤니티 및 MBC 무한도전 캡처


“박근혜 앞으로 나와!”

배우 정우성이 영화 ‘아수라’ 단체관람회 현장에서 깜짝 소신 발언을 해 화제다.

지난 20일 정우성은 영화 ‘아수라’ 팬 단체관람회 행사에서 “박근혜 나와!”라고 외쳤다. 이 발언은 영화 ‘아수라’ 중 “박성배, 앞으로 나와”를 패러디한 것.

정우성의 이러한 외침에 팬들은 박수를 치며 환호를 보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오며 각종 커뮤니티와 SN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더욱 화제가 모으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발언마저 잘생김”, “정우성은 모든 게 완벽하네” 라는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그는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오른데 대해서도 자신의 주장을 과감히 펼치기도 했다.

정우성은 5일 런던 소아스대학교에서 열린 런던한국영화제 기자회견에서 “블랙리스트에 오른 지도 몰랐다.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사는 게 제일 좋지 않나.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살아야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해충돌은 어느 시대에나 있는데 그 시대의 기득권 세력이 뭔가를 요구하고 그 요구의 강요에 저항하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데 신경 쓰지 말라”며 “그들이 만든 거지, 우리는 그냥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거니까. 그래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다음은 화제가 된, 정우성의 무대인사 영상이다.

출처 : In7 Korea-Youtube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