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닭갈비 먹을 때 치즈만 혼자 다 먹어요” 식탐 때문에 파혼한 커플

2016년 11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Eat

출처: gettyimagesbank

남자의 식탐이 너무 심해 파혼까지 하게 된 커플이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탐 때문에 결국 파혼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내년 봄에 식을 올릴 예정있던 글쓴이는 “결론부터 말하면 전 파혼합니다”라며 파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 말하고 있다.

“다른건 다 참아도 먹는 걸로 화나게 만드는 남자와 제 남은 삶을 함께 한다는 것은 미친 짓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글을 이어갔다.

그리고 몇 가지의 에피소드들을 알려줬다.

578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1. 굽네 치킨 계란

굽네 치킨 오리지널을 시키면 구운계란이 한 개만 오는데 그걸 항상 남자가 먹었다고 한다. 한 달에 한 두번씩 매일 시킴에도 단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다고 한다. 물론 그거부터 먹고 나머지 치킨도 모두 남자가 싹쓸이. 이걸로 매달 싸웠다고 말했다.

2. 원 할머니 보쌈 계란

보쌈 커플세트에 있는 비빔국수 속 계란도 항상 남자가 먼저 먹었다고 한다. 한번은 글쓴이가 본인도 계란 좋아한다고 치사해서 안 먹는다고 가방 들고 집에 간 후에는 몇 번 계란 주더니 다시 원상태로 돌아왔다고 한다.

3. 맥도날드 세트메뉴

햄버거는 두고 감자튀김부터 두 손으로 쥐고 먹는 남자. 연애초반엔 그냥 넘겼지만 가면 갈수록 짜증나서 감자 튀김 나오면 본인 몫을 따로 챙겨두기 시작했는데, “너 요즘 따라 살 찐거같은데” “다이어트 한다 하지 않았어?” 등의 말을 하며 달라고 해서 짜증나서 그냥 줬다고 한다.

그 밖에도 치즈 닭갈비를 먹을 때는 치즈 부분만 골라먹고, 스팸 들어간 김치찌개는 스팸만 골라서 먹는다고 한다. 그 외도 김밥 꼬다리, 꼬막무침, 오징어 파전 등을 먹을 때 정말 화가 난다고 전했다.

글을 마치면서 글쓴이는 주변에 이런 걸로 파혼하는 사람 못봤다며 이거는 당해본 사람만 알 수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자신은 여러가지로 노력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며 이 글을 읽는 누리꾼들은 본인 같은 경험을 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마무리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